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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고객 여러분들이 자주 질문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FAQ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시면 1:1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검토 후 빠른 시일내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AQ
포인트 결제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 상품주문하기 클릭후 [내 가용포인트] 확인 후 결제방법에서 포인트 결제를 선택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잔액이 부족할 경우 [ 내 가용포인트] 메뉴에 있는 포인트충전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 상품주문하기 클릭후 결제방법에서 신용카드를 선택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포인트+신용카드 결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 상품주문하기 클릭후 결제방법에서 포인트+신용카드를 선택,
[내 가용포인트]에서 조회되는 포인트를 사용하실 포인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때 사용하실 포인트는 가용포인트보다 적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결제 시 포인트 잔액이 부족하다는 에러 메시지 떠요?
포인트 잔액이 부족할 경우 [ 내 가용포인트] 메뉴에 있는 포인트충전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거래내역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거래내역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 가격은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판매처가 선택한 택배사와 상품에 따라 상이하며, 상품의 부피나 무게가 큰경우,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수령인 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배송정보 변경은 주문상품의 배송 상태가 "입금대기중"이거나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의 배송상태는 마이페이지 > 내 주문내역 >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며,
1: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타로 문의바랍니다.
배송사고가 났을 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는 배송사고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책임을 지도록 되어있습니다.

1. 배송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상품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판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1)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
2) 구매자의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배송사 측에 배송 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고 배송을 의뢰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4)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1) 수취지 불명(전화,주소지,성명 등) 또는 고객 부재중으로 배달이 지연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2)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의 박스 및 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
3)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4)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셔야 배상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와 훼손에 대해서는 판매자 또는 해당 배송사와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관여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십시오
집이 비어있어서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재중이어서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에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송장번호를 클릭하여 해당 상품의 배송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 후
해당 상품의 배송사로 연락하여 상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신 후 재발송을 요청합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연락하셔서 구매의사를 밝히고 상품을 다시 배송받으시면 됩니다.
단, 반송된 상품을 다시 받으실때는 해당 판매자와 운송비에 대해 반드시 협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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