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창 닫기

POINT MALL

카테고리

FAQ

고객 여러분들이 자주 질문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FAQ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시면 1:1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검토 후 빠른 시일내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AQ
포인트 결제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 상품주문하기 클릭후 [내 가용포인트] 확인 후 결제방법에서 포인트 결제를 선택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잔액이 부족할 경우 [ 내 가용포인트] 메뉴에 있는 포인트충전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 상품주문하기 클릭후 결제방법에서 신용카드를 선택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포인트+신용카드 결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 상품주문하기 클릭후 결제방법에서 포인트+신용카드를 선택,
[내 가용포인트]에서 조회되는 포인트를 사용하실 포인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때 사용하실 포인트는 가용포인트보다 적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결제 시 포인트 잔액이 부족하다는 에러 메시지 떠요?
포인트 잔액이 부족할 경우 [ 내 가용포인트] 메뉴에 있는 포인트충전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거래내역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거래내역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1
대표이사: 이규율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542, 신사S&G빌딩 3층   사업자등록번호 : 120-87-4175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강남 제01591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홍현정 고객센터: 1644-8683(10:00~17:00)   FAX : 02-2175-7205   CustomerService@nemo-c.com Copyright     NEMOcommerce, INC. All rights reserved.
TOP